• 최종편집 2024-04-29(월)
 

3.-1.(사진자료) 홍천 샤인데일 관광단지 조성 투자협약식.jpg

강원특별자치도와 홍천군은 15일 도청 신관 소회의실에서 세안레져산업(주)과 「홍천 샤인데일 관광단지 조성」 투자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도에 따르면 이번 투자 협약식에는 김진태 강원특별도지사, 신영재 홍천군수, 이한상 세안레져산업(주) 대표 이사 등 1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에 조성 예정인 ‘홍천 샤인데일 관광단지’는 기존 운영 중인샤인데일 골프장에 숙박, 문화, 체육 시설 등을 추가로 설치하여 관광단지로 확대 조성한다. 

 

홍천 샤인데일 관광단지는 홍천군 서면 동막리 일원에 2,421,331㎡(약73만평) 규모로 조성되며, 향후 7여년 간 5,673억 원의 자금을 투자한다. 

 

특히 청정 환경, 자연 친화, 아웃도어형 레저 활동 등 최근 관광  트랜드와도 맞아떨어져, 영서권의 관광 스펙트럼을 확대하고 체험형 관광거점으로서의 명소가 될 것으로 여겨진다. 


금번 협약을 통해 사업비 투자뿐 아니라, 약 250명의 신규 고용을 창출하고, 직·간접적으로는 약 5천여명 이상의 고용 효과 및 1조 797억 원의 경제 효과가 창출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김진태 도지사는 “도지사 취임이후 첫 번째 관광단지 투자협약식”이라면서, 6천억 원에 달하는 대규모 투자결정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고, “여러분의 성공이 일자리 창출부터 세수 확보까지 강원특별자치도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 임을 전하며 사업 확장의 대박을 기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7673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원특별자치도-홍천군, 홍천 샤인데일 관광단지 조성 투자협약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