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의왕시, 댄스 청소년동아리 페스티벌 ‘Stage For Dance’성료
의왕시청소년재단이 주최하고 의왕시청소년수련관(하람),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모아나), 포일청소년문화의집(누리아티) 3개 기관 청소년동아리연합회가 주관한 ‘의왕시 댄스 청소년동아리 페스티벌’이 지난 2일 의왕시청소년수련관 체육관에서 청소년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서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번 댄스 페스티벌 ‘Stage For Dance’에는 각 기관에서 활동 중인 댄스동아리 17팀과 난타, 랩 동아리 등 3팀까지 총 20개 팀이 참가했다.

행사에는 지역 청소년 300여 명이 관람석을 가득 채워 뜨거운 열기를 느낄 수 있었고, 공연 외에 청소년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부스와 이벤트 부스도 함께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참가 댄스동아리 ‘루미너스’의 함○○ 양은 “댄스 페스티벌 무대가 생각했던 것보다 크고 웅장해서 떨리기도 했지만 실력을 뽐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말했다.

재단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이름 선정부터 MC 진행, 체험부스 운영까지 청소년이 직접 참여하고 만든 축제의 장”이라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자신의 실력을 뽐내며 건전한 공연문화와 놀이문화를 형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0306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의왕시, 댄스 청소년동아리 페스티벌 'Stage For Dance'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