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0-12(토)
 

경기도의회 이오수 의원(국민의힘, 수원9)이 지난 11일 광교1동에 새로 개장한 게이트볼장 리모델링 개장식<사진>에 참석해 축하인사를 전했다.

광교1동 혜령공원 내에 위치한 게이트볼장은 노후화된 시설과 누수 문제로 인해 사용 불편과 이용객 안전에 대한 민원이 지속 제기된 곳으로, 이오수 의원이 5억원의 수원 광교 특별조정교부금을 확보하며 사업이 추진될 수 있었다.

이날 개장식에는 지역 게이트볼 동호회 이현숙 회장과 동호회 회원 등 지역 주민 50여 명이 참석했으며, 회원들은 리모델링 예산 확보는 물론 공사 기간 내내 직접 현장을 찾아 의견을 듣고 지원해 준 이오수 의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오수 의원은 “게이트볼은 신체활동과 사회적 상호작용을 촉진하고, 스트레스 감소 등 도움이 되는 좋은 운동”이라며, “특히, 지역 어르신들이 많이 이용하고 계신 만큼 빠르게 시설이 개선될 수 있어서 다행이다”고 전했다.

이날 개장식에 참석한 게이트볼 동호회 이현숙 회장은 감사패를 전하며 “그동안 게이트볼장을 이용하면서 아쉬운 점이 많았는데, 이오수 의원님 도움으로 전체 시설을 정비할 수 있게 됐다”며 감사한 마음을 표했다.

마지막으로 이오수 의원은 “앞으로도 지역 주민분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현안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을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7432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오수 경기도의원, 혜령공원 게이트볼장 개장식 참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