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7-05(화)
 

수원문화재단(대표이사 길영배)‘2022 브릿지 예술교육 지원사업-기관협력형을 공모한다고 29일 밝혔다.

 

2022년 브릿지 예술교육 지원사업은 관내 관련 기관과 협력하여 문화소외·취약계층을대상으로 한 예술교육프로그램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번 공모에서 협력하는 기관은 수원시정신건강센터와 수원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 2개 기관으로 총사업비는 1,500만 원이며건당 최대 600만 원까지 차등 지원한다. 사업 기간은 5월부터 10월까지다.

 

지원대상은 예술강사 및 예술교육 기획자 등 예술교육 프로그램 운영이 가능한 단체 및 개인이며 별도의 지역 제한은 없다. 공고일 현재 수원시에 주소지를 둔 개인 또는 단체나, 문화예술교육사 자격증 소지자 혹은 예술치료 자격증 소지자, 코로나19에 대비한운영방안을 제시할 수 있는 단체 및 개인을 우대한다.

 

접수는 46일부터 818시까지 3일간 수원문화지도 홈페이지(www.swcf.or.kr/swdb)통한 온라인 접수로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수원문화재단 홈페이지(www.sw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재단 관계자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지난 한 해 본 사업을 통해 대면 및 비대면으로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했고 기관에 대한 만족도도 높았다고 말하며,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사업을 통해 그들에게 균등한 문화예술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사회적 교육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태그

전체댓글 0

  • 4361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수원문화재단, 2022 브릿지 예술교육 지원사업 기관협력형 공모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