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1번사진.jpg
6월 23일  오전 '오산자연생태체험관(오산 버드파크)' 내부 전경 항공 촬영<사진=최영석 기자>

지난달 22일 정식 개관한 오산자연생태체험관(오산 버드파크)이 지난달 22일과 23일 양일간 누적 관람객 900여 명을 기록하며 이목을 끌고 있다.

 

23일 ㈜오산버드파크 등에 따르면 경기 오산시청사에 위치한 오산자연생태체험관(오산 버드파크은 1층( 자연을 만나다, 모든 것의 시작 '알', 멸종 위기에 처한 동물들, 안내데스크, 물품보관함), 2층(세계의 펭권들, 지구를 지켜요, 숲속놀이터, 동물의 눈으로 보는 세상, 새의 서식지와 특징, 자연관찰도감), 3층(자연에서 찾는 생체모방기술, 자연의 건축가 '새', 역사 속의 동물들, 지혜로운 까마귀), 알의 신비, 새의 비행, 새의 조상 '공룡', 깃털을 입은 공룡), 4층(포토존, 전망대)의 콘텐츠로 이뤄졌다.

 

 ㈜오산버드파크 관계자는 "오산자연생태체험관(오산 버드파크)는 다양한 종류의 앵무새를 비롯 20여 종의 조류 및 포유류, 어류 등을 관람할 수 있는 도심속 자연생태체험관 " 이라며 "여름방학을 맞아 가족단위의 관람객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오산자연생태체험관(오산 버드파크)의 입장료는 성인 2만 3천 원, 소인 1만 9천 원이며, 오산시민의 경우 1만 원에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인터넷을 통한 예약은 20% 할인받을 수 있으며,  5인 이상 가족이 가족관계증명서를 지참시 1명은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태그

전체댓글 0

  • 9622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민원뉴스 특집]360도 사진으로 본 '오산자연생태체험관(오산 버드파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