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모범납세자
평택세무서(서장 홍성표)는 제55회 납세자의 날을 맞이하여 3일 오전10시 세무서 대회의실에서 성실납세로 국가재정에 공헌한 모범납세자와 세정협조자에 대한 표창과 감사의 뜻을 전하는 기념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감염증 확산으로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표창 수상자만 참석하는 등 행사규모를 대폭 줄여 간소하게 진행하였다.

이날 성실한 납세이행을 통해 국가산업 발전에 이바지한 공적으로 김안과의원(대표 김관식)이 기획재정부장관 표창을 받는 등 관내 모범납세자 14명과 세정협조자 2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니다.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모범납세자) △기획재정부장관표창 김안과의원 김관식, 대광산업사 변재남, 동명스틸 주식회사 오상근 △국세청장 표창 오션브릿지주식회사 이경주, 신흥축산기구 김영기, 비에이치씨 이병호△지방국세청장표창 주식회사 진우전기전력 이원규, 주식회사 선일솔루션 조송남, 예일산부인과 이원종, 다올라이트 이규호, 에스에이치코리아 정성진 △세무서장표창 은성화학 주식회사 이경순, 주식회사 정원투어 이수한, 하얀피부과 의원 노하석
-(세정협조자) △세무서장표창 은산세무회계사무소 두용균, 스마일치과의원 이유영

또한, 황강영 우광종합건설(주) 부회장을 일일 명예세무서장, 황춘미 ㈜씨엠 평안수출입지원센터 대표이사를 명예민원봉사실장으로 위촉하였다.

홍성표 평택세무서장은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성실하게 납세하신 평택·안성 지역 납세자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면서,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는 관내 자영업자와 중소기업을 위해 전 직원이 힘을 합쳐 신속하게 세정지원할 것을 약속하였다.
태그

전체댓글 0

  • 3463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세무서, 제55회 납세자의날 행사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