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원장 이홍우, 이하 경상원)13일 오전 판교 스타트업 캠퍼스에서 배달특급 가맹점 모집 및 운영 활성화를 위해 코리아경기도 주식회사(대표 이석훈, 이하 경기도주식회사)와 업무협약<사진=경상원 제공>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소상공인 온라인 판로 지원 방안의 일환으로 추진된 이번 업무협약에서 경상원과 경기도주식회사는 배달특급 활성화를 통한 지역경제 발전에 있어 중요한 파트너임을 인식하고 상호협력과 정보교환을 강화하기로 합의했다.

지난해 121일 서비스를 시작한 배달특급은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가입회원 수 11만 명, 총 거래액 30억원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했다는 평가다. 경상원은 상품기획, 가맹점 모집 및 홍보 지원을 통해 힘을 싣는다.

이홍우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원장은 전례 없는 어려움으로 힘든 싸움을 이어나가는 영세소상공인을 위해 힘을 합쳐야 할 때라며 비대면 온라인 시장에 특히 취약한 영세소상공인 지원에 총력을 다해 힘찬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상원은 코로나19 확산으로 급속히 확대되고 있는 온라인 시장 환경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도내 70만 전통시장 및 영세·소상공인의 온라인 시장 진출을 위한 지원사업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사진설명) 13() 판교 스타트업 캠퍼스 2층 세미나실에서 열린 배달특급 가맹점 모집 및 운영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식에서 (오른쪽부터) 코리아경기도 주식회사 배공만 본부장, 김용 상임이사,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이홍우 원장, 박병국 상임이사가 협약서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상원, 배달특급 협약 체결… 소상공인 온라인 시장 진출 지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