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공간1986 건물 전경<사진=경기문화재단 제공>
경기문화재단 경기상상캠퍼스의 어린이날 행사 '동심을 상상해‘봄’'이 오는 5월 5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어린이 맞춤형 콘텐츠로 구성된 체험, 공연, 플리마켓 등을 경험할 수 있는 이번 축제는 우천으로 인하여 경기상상캠퍼스 공간1986 실내에서 운영된다.

공간1986 멀티벙커에서는 공연 '동심몽글 버스킹'이 총 2부로 나뉘어 다채롭게 진행된다. 공연으로는 익스트림 벌룬쇼, 요들송 버스킹 등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춘 콘텐츠를 선보이며, 경기생활문화센터와 연계하여 생활문화동호회 ‘퍼니우쿨렐레’, ‘오하나훌라’의 공연 역시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같은 공간에서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애니메이션 상영회 '동심몽글 시네마'가 총 3회 진행될 예정이다. 애니메이션 상영은 5월 1일 15시부터 지지씨멤버스를 통한 사전접수로 운영되며 잔여석, 노쇼분에 한하여 현장접수가 가능하다.

또한, 경기상상캠퍼스 입주단체 플리마켓인 '동심몽글 마켓&체험'도 공연과 영화 상영이 진행되는 ‘공간1986’ 로비에서 함께 진행된다. 교육 키트, 디자인 소품, 업사이클 액세서리 등 입주단체가 직접 기획하고 제작한 상품이 판매될 예정이며, 일부 부스에서는 라탄 공예, 업사이클, 슈링클스 등을 다룬 특색 있는 체험 프로그램도 경험할 수 있다.

그밖에 함께 진행될 예정이었던 입주단체 ‘트리플레잉’ 주관 '신나는 트리플레잉 체험'는 우천 예보로 인하여 5월 7일로 연기하여 진행된다.

태그

전체댓글 0

  • 7462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기상상캠퍼스, 어린이날 맞이하여'동심을 상상해’봄‘' 실내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