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화성시의회 최청환 의원
화성시의회 최청환 의원(무소속, 우정·장안·팔탄)이 2일, 화성시의회 대회의실에서 ‘2021 Innovation 기업 &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다.

스포츠서울에서 주관한 이번 상은, 평소 투철한 사명감과 애국애민의 정신으로 모범적인 입법 및 의정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자에게 수여되었다.

최청환 의원은 제8대 화성시의회 의원으로, 평소 민생현장 곳곳을 누비며 시민의 목소리를 수렴해 고충과 숙원사업을 원만히 해결하고, 경제활성화, 일자리 창출 등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해 힘쓰며 생활밀착형 민생 정치로 지역발전과 시민 복리 증진을 선도했다.

또한, 지역 발전의 제도적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화성시 갈등유발 예상시설 사전고지 조례’, ‘화성시 골목상권 공동체 육성 및 활성화 지원 조례’, ‘화성시 공유경제 활성화에 관한 조례’등 다수 조례를 제·개정하였다.

최 의원은 “지역에서 나고 자란 주민의 한사람으로서 주민을 대표해 일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 받은 것만으로도 매우 영광스러운데,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되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지역 주민의 행복지수를 높이기 위해 더욱 책임감을 갖고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수상은 코로나19로 인해 별도 시상식 없이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하여 상장이 전달되었다.
태그

전체댓글 0

  • 6034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화성시의회 최청환 의원, ‘2021 Innovation 기업·브랜드 대상’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