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12-06(월)
 
안성시청소년문화의집, 제6회 청소년 문화·예술 경연대회 '유스탑텐' 참가 청소년 모집
안성시청소년문화의집에서 매년 주관하는 제6회 청소년 문화·예술 경연대회‘유스탑텐’이 오는 11월 20일에 진행되며 참가 청소년을 모집 중이다. 이 대회는 청소년 각자의 개성과 재능을 뽐낼 수 있는 건전한 여가를 제공하는 행사이다.

참가 대상은 안성 관내 거주 또는 재학 중인 10세부터 25세의 청소년 개인이나 단체이다. 예선은 비대면으로 진행하며 11월 11일까지 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신청하면 된다. 본선에 진출한 청소년은 심사를 통해 연령대별로 총 10팀의 수상자를 가릴 방침이며 상금은 총 300만원이다.

본 대회는 비대면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유튜브로 중계된다. 단, 코로나 상황에 따라 취소될 수도 있다. 행사 진행 전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체온측정, 손소독, 마스크 착용과 외부인 출입을 철저히 제한하는 등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여 진행한다.

행사를 담당하는 안성시청소년문화의집 최미란 청소년지도사는 “이번 활동 참여를 통해 끼와 재능을 발휘하고 코로나로 인해 위축된 청소년의 정서에 활력을 제공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5244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안성시청소년문화의집, 제6회 청소년 문화·예술 경연대회 '유스탑텐' 참가 청소년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