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광명시인재육성재단에 장학금 기탁
광명시인재육성재단은 23일 ㈜월드씨엔에스(대표 조성현·김혜진)와 이앤윤세무회계법인(대표 윤두옥)이 각각 장학금 1,000만원, 1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전달식에는 광명시인재육성재단 이사장인 박승원 광명시장, ㈜월드씨엔에스 조성현·김혜진 공동대표, 광명시청소년재단 서일동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광명시인재육성재단 박승원 이사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도 광명시 청소년의 꿈을 위해 장학금을 기부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코로나19를 이겨내기 위해 거리는 멀리두지만 마음만은 가까이 하는 따뜻한 지역사회가 되길 바란다.”고 인사를 전했다.

㈜월드씨엔에스 조성현·김혜진 공동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한 경기침체에 단기 일자리조차도 잃는 학생들이 늘었다. 미래와 비전을 위해 노력하는 광명시 청소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기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앤윤세무회계법인 윤두옥 대표는 “코로나 19가 장기화되며 청소년들이 학업을 이어가기 힘든 상황이 지속되고 있는데 기탁금이 코로나를 이겨낼 수 있는 희망을 주고 청소년들이 꿈을 키우는데 도움이 되는 마중물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된 기탁금은 광명시 청소년들에게 장학금으로 지급 될 예정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4069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광명시, ㈜월드씨엔에스와 이앤윤세무회계법인 광명시인재육성재단에 장학금 기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