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경기도북부청
경기도주식회사가 중국 대형 온라인 쇼핑몰에서 경기도 중소기업들의 우수 제품을 널리 알리고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중국 최대 온라인몰 징동닷컴 내 '경기도식품관'과 '경기도생활관' 코너를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이에 따라 경기도 중소기업 해외 유통망 진출 지원 사업에 선정된 국내 중소기업들의 우수 상품을 중국 소비자들도 현지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경기도식품관에서는 유자차, 커피, 보이차 등을 선보이며 경기도생활관에서는 세제류 등을 판매한다.

징동닷컴 입점을 기념해 신규 가입한 회원에게는 27위안(元, 한화 5,000원 상당)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경기도주식회사 로고가 새겨진 수건을 선물한다.

또, 경기도주식회사는 홍보 및 판매 활성화를 위해 왕홍(网红, 인플루언서)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오는 21일 팔로워 300만 명을 보유한 왕홍 '김애라부부'가 꽃샘식품의 4가지 포션차(유자·생강·레몬·대추)를 판매할 예정이다. 이어 올커니 숨쉬는 칫솔과 로카커피도 방송 대기 중이다.

회사는 매월 2개 업체를 선정해 라이브방송을 추진, 경기도 중소기업 상품이 중국 내 성공적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중국 대형 온라인몰인 징동닷컴에 자체 코너를 만들게 돼 기쁘다"며 "코로나19로 수출이 힘든 상황에서도 우수 중소기업들의 수출을 적극 지원하기 위해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회사는 오는 23일까지 경기도 중소기업 해외 유통망 진출 지원 사업에 참여할 업체를 추가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주식회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0915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기도주식회사, 中 징동닷컴에 ‘경기도 식품관·생활관’ 문연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