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현국 경기도의회 의장, 불우이웃 성금마련 차 취임축하 화분나눔 실시

최영석 기자

작성 2020.07.19 16:14 수정 2020.07.19 16:21
장현국 경기도의회 의장(사진 가운데), 진용복 부의장(사진 왼쪽), 문경희 부의장(사진 오른쪽)이 ‘화분나눔 기부행사’를 갖고 있다.<사진=경기도의회 제공>


경기도의회는 장현국 경기도의회 의장(더민주, 수원7)이 불우이웃돕기 성금 마련을 위해 후반기 의장단 취임 축하용 화분을 판매하는 ‘화분나눔 기부행사’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진용복 부의장(더민주, 용인3)과 문경희 부의장(더민주, 남양주2) 및 남종섭 교육행정위원장(더민주, 용인4)도 동참해 의미를 더했다.


지난 16일부터 17일까지 이틀 간 경기도의회 1층 대회의실 앞에서 실시된 이번 행사에서 취임 축하용 화분 105개가 판매 돼 수익금 113만8천 원을 올렸다.


경기도의회는 이번 화분 나눔행사 판매 수익금 전액을 불이이웃돕기 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장현국 의장은 “이번 화분 나눔은 후반기 의장단 취임을 축하하는 모든 분들의 마음이 담긴 행사여서 더욱 뜻깊다”며 “규모와 액수에 관계없이 기회가 닿을 때마다 다양한 성금마련 행사와 봉사활동을 실시하며 늘 도민 곁에서 함께하는 경기도의회가 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Copyrights ⓒ 민원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영석기자 뉴스보기